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11-29 16:49

  • 오피니언 > 칼럼&사설

인디플러스 포항 “한가위엔 가족들과 함께

영화 보러 오세요!”

기사입력 2022-09-07 16:5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 추석 연휴 9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신작 영화 릴레이

- 네이버 허56 작가의 웹툰을 영화화한 아이들은 즐겁다’ 916일 상영

- 924, 25일은 시민 서포터즈가 선정한 영화 기획전 시너지 PICK’

 

포항 유일의 독립·예술 영화관 인디플러스 포항이 추석 연휴를 맞아 신작 영화를 개봉한다.

 

현대 영국에서 가장 핫한 예술가이자 강렬한 메시지를 분사하는 얼굴 없는 안티 히어로 뱅크시에 대한 흥미로운 통찰을 담은 다큐멘터리 뱅크시(Banksy and the Rise of Outlaw Art)’영화감독인 딸이 예술에 조예가 깊은 부모님의 삶과 연애담을 사랑스럽게 담아낸 로맨스 다큐멘터리 작은새와 돼지씨는 연휴 첫날인 9일 나란히 개봉해 연휴 기간 내내 상영된다.

 

또한, ‘뱅크시작은새와 돼지씨를 비롯한 기존 상영작인 초록밤’, ‘파로호’, ‘녹턴’, ‘베르히만 아일랜드등의 작품은 연휴 이후에도 계속 상영 예정이다.

 

아울러, 매월 1회 관객의 투표로 선정된 우수영화를 재개봉하는 기획전 텅빈날 프로젝트9월 상영작으로 어린이 배우들의 귀여운 연기가 돋보이는 네이버 인기 웹툰 작가 56’의 원작 웹툰이 아이들은 즐겁다916일 오후 730분에 상영한다.

 

 

한편, 인디플러스 포항은 9월 말 시민 서포터즈 시너지 4가 선정한 영화들로 구성된 기획전 시너지 Pick’도 앞두고 있다. 24일과 25, 주말 이틀간 가족노동을 주제로 한 기획전을 열고, 두 차례에 걸친 감독 초청 행사(GV)를 진행할 예정이다.

 

인디플러스 포항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한가위 가족들과 함께 3,500원의 저렴한 관람료로 우수한 독립·예술영화가 주는 생생한 감동을 느끼면서 따뜻한 여가생활을 즐기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예매는 네이버에서 인디플러스 포항을 검색하거나 디트릭스(www.dtryx.com)에서 수수료 없이 할 수 있으며, 중앙아트홀(인디플러스 포항) 현장 발권도 가능하다. 관련 문의는 인디플러스 포항(289-7941)로 하면 된다.

 

phinews (phinews@empal.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