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11-29 16:49

  • 뉴스 > 포항뉴스

포항시, 자살예방의 날 기념 생명존중문화 확산에 기여한

유공자 표창

기사입력 2022-09-28 16:4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 시민들의 마음 돌보며 생명존중문화 확산에 기여한 자살예방 유공자 6명 표창

 

포항시북구보건소는 28일 자살예방의 날을 기념해 유공자에 대한 표창장 수여식을 가졌다.

 

이번 유공표창은 세계 자살예방의 날(910)을 맞아 자살문제의 심각성을 널리 알리고, 자살예방에 크게 기여한 유공자를 발굴 표창함으로써 그 공적을 격려하고 자살예방에 대한 시민 인식개선 등 생명존중문화 확산을 도모하자는 취지에서 계획됐다.

 

이번 표창에는 정신질환자와 자살고위험군을 발견하고 관리하는데 앞장 서고 평소에도 자살예방 캠페인 등에 참여하며 생명존중문화 확산에 크게 기여한 김안나정신과의원 김안나 원장 포항시북구보건소 이유림 정신건강요원 포항시북구보건소 김정애 자원봉사자 포항시남구보건소 안은희 정신건강요원 포항시남구보건소 엄성호, 정옥순 자원봉사자 등 6명이 수여받았다.

 

박혜경 북구보건소장은 시민들의 마음을 돌보는 현장 일선에서 헌신하고 있는 모범적인 자살예방 유공자분들의 노고에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드린다앞으로도 자살 고위험군을 조기에 발견하고 관리할 수 있는 안전망 구축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phinews (phinews@empal.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